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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메니아 에흐미하친 교회 유적지 가치

by 아수로1 2023. 4. 18.

지난 편에 이어서 아르메니아 에흐미하친 교회를 소개하겠으며, 이곳의 아름다움을 기술하고 역사적 가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성 흐립시메 교회

지진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한 건축 시스템, 장식 및 건축 양식의 훌륭한 조합으로 인해 St Hripsime Church는 수정처럼 투명합니다. 구조 시스템은 그것의 예술적인 외관의 주요 표현입니다. 성 쇼하캇 교회는 1694년 크리스찬 흐립시메의 순교자들에게 "빛의 광선"이 떨어졌던 4세기 예배당의 자리에 지어졌습니다. 현재의 교회는 갈색으로 잘 가공된 목재로 지어졌으며 독특한 건축물로 특징지어집니다. 성 마리암 아스트바친 교회는 시메온 예레반시 가톨리코스의 통치 기간인 1767년에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세 쌍의 기둥이 있는 세 개의 통로와 스판 지붕의 바실리카입니다. 교회를 위한 새로운 중앙 돔과 십자가 모양의 계획을 개발하려는 계획은 7세기 중반에 지어진 즈바르트노츠 교회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다면체 외관의 3층 원형 구조 안에 4개의 압세 내부가 들어있는 걸작으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아마도 지진으로 인해 10세기에 파괴되었습니다. 제안된 재건 계획에 따르면(아니에서 발굴된 11세기 각카센 교회의 석조 모형에 기초하여), 교회의 높이는 약 45m로 7세기 건축 기술에 비해 이례적으로 높았습니다. Zvartnots는 풍부한 기본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 생활과 세속 생활의 단편을 보여주는 기본적인 구원과 높은 구원은 매우 능숙하게 구현됩니다.

장식적인 요소와 아르메니아 건축

이러한 장식적인 요소들은 7세기 후반부터 아르메니아 건축에 널리 퍼졌습니다. 즈바르트노츠 교회는 건축, 조각 및 장식 예술 분야에서 아르메니아 건축의 황금기(초기 중세)의 모든 업적의 정점입니다. 교회 건축의 발전은 에크미아친의 교회들과 즈바르트노츠의 고고학적인 장소에 의해 탁월한 방식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에크미아친의 교회들과 즈바르트노츠의 고고학적인 장소는 아르메니아 교회의 창립으로부터 영성과 혁신적인 예술적 성취를 모두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건물 내의 교회들은 아르메니아에 기독교가 이식되고 독특한 아르메니아 교회 건축의 진화를 분명히 목격합니다. 그 재산은 교회 건축의 발전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구조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풍경뿐만 아니라 이 모든 건물들은 충분히 온전하며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후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현장의 무결성에 대한 주요 위협은 활성 지진대의 위치, 주변 환경의 오염, 활성 관광 경로에 대한 압박입니다. 교회 기념물들이 수 세기 동안 종교적으로 사용되었고, 그 기간 동안 전례와 패션의 변화에 영향을 받았고, 주기적인 복원을 거쳤다는 점에서, 교회 기념물들의 진정성은 합리적입니다.

고고학적 유적지로서 가치

그 고고학적인 유적지는 31개의 사라진 건축물의 발굴된 유물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진짜입니다. 하지만, 과거의 복구 작업 중 일부는 베니스 헌장의 원칙에 완전히 부합하지 않습니다. 오직 즈바르트노츠의 고고학적 유적만이 국가 소유이며 즈바르트노츠 역사 문화 박물관 보존 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머지 기념물들은 아르메니아 사도성교회의 재산일 뿐만 아니라 아르메니아 공화국의 "역사적, 문화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기념물과 역사적 환경의 보호와 사용에 관한 법률"과 "국가 등록, 연구, 보호, 요새화,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부동의 기념물의 복원, 재건 및 사용." 아르메니아 공화국의 민법, 행정법, 토지법, 형법에는 기념물 보호를 위한 추가 조항이 있습니다. 공인된 국가 기관으로서의 전문 부서를 가진 아르메니아 문화부와 소유자를 가진 아르메니아 사도 교회, 그리고 아르메니아 유산 보존에 관심이 있는 비정부, 자연 보호 부서 및 사람들이 수도원 단지의 보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명에 포함된 기념물을 종합적으로 제시하기 위해 일관된 정책을 수행합니다. 대성당과 즈바르트노트 박물관의 영구적인 전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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